-
오사카 개그맨의 성지 난바 그랜드 가게츠/빅 카메라(BIG CAMERA) 베이 블레이드 구매여행 이야기/일본(오사카.180506~0509) 2018. 6. 13. 10:00
오사카 개그맨의 성지 난바 그랜드 가게츠/
빅 카메라(BIG CAMERA) 베이 블레이드 구매오사카 여행 이야기 연재중입니다.
2018/06/07 - 일본 오사카 여행 프리뷰 - USJ, 도톤보리, 난바, 덴덴타운, 우메다, 린쿠 아울렛, 무안공항
오사카 첫날 점심을 먹고, 저의 욕구 충족(?)을 위해 전자 상가를 다녀온 뒤로, 시아가 불만이 조금 생겼습니다. 그건 바로 덴덴타운에서 봤던 베이블레이드를 사주지 않았기 때문인데요,
그래서 아들 선물과 시내 관광을 위해 난바 센니치마에 거리, 도톤보리로 나왔습니다.
호텔로 가는 길에 난바 그란도 가게츠(なんばグランド花月)가 있더군요.
오사카는 개그맨(와라이게닌, お笑い芸人) 이 유명한 지역으로,
특히 요시모토 (よしもと/吉本新喜劇)라는 최고의 개그맨과 그 기획사가 인기가 많습니다.
제가 10년 전 오사카 유학시절에는 이런 건물이 없었는데, 크고 깔끔하게 건물을 지었더군요.
그 전에는 반대편 건물 (구 책방, 현 돈키호테 ドン・キホーテ)의 지하에 있는 소극장에서 공연을 하곤 했는데,
이제는 하나의 극장처럼 크고 멋있게 지어져 있더라구요. 정식 개그맨을 데뷔하기 위해서 이 곳을 다녀가는 사람도 많고, 현재 TV에 출연하고 있는 연예인들도 많이 오는 그런 곳입니다.
우리나라로 말하자면, 서울의 대학로 문화 예술 거리 같은 곳이라고 할 수 있겠네요.
지나 가는 길에 유명 개그맨들의 탈을 쓰고 모객을 하고 있었는데, 같이 사진도 찍을 수 있다고 해서 사진을 찍었습니다.
주변에 엄청 사람들이 많이 모여있는 걸 보면 유명한 분들같은데, 사실 누군지 잘 모릅니다 ㅎ
그냥 재밌는 표정과 친절해서 같이 찍었습니다 ㅋㅋ 누군지 아시는 분은 댓글로 제보주세요~ ^^
가는 길에 우연히 보게 된 겁니다만, NMB48 Official Shop 이 있더군요.
아마 많은 분들께 NMB48은 생소하실 겁니다. AKB48은 들어봤지만, NMB48이라니??? AKB가 아키하바라의 약자를 따서 만들어진 그룹인데요,
비슷한 방식으로 NMB는 난바를 따서 만들어진 오사카에서 결성된 아이돌 그룹입니다.
그 외에도 SKE48, NDN48 등이 있습니다.
또 지나가면서 찍은 한 컷인데, 바로 아이코스 스팟 IQOS SPOT 입니다.
지금까지 한번도 본 적 없는 곳인데, 이 곳은 바로 흡연 부스지만 아이코스만 필 수 있는 스모킹 존 입니다.
일본의 아이코스 인기는 정말 대단하죠. 그래서 이런 부스도 설치가 가능한가 봅니다. 그래서 금연 마크가 붙어있고, 아이코스 사진 밑에만 사용 가능(使えます) 표시가 있습니다.
일본 오사카를 여행하시는 흡연자 분들은 꼭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드디어 아들의 꿈을 이루어주기 위해 빅 카메라로 왔습니다.
일본에서는 비쿠 카메라(ビックカメラ/BIGCAMERA) 라고 읽죠.
아! 그리고 사진 왼쪽에 노란색 간판으로 名物 自由軒 이라는 간판이 보이시나요?
이 곳도 오사카 명물 맛집 중에 하나인데, 가게 이름은 지유켄(じゆうけん)인데요, 오사카 최초의 서양 요리점이자, 특이한 카레 라이스로 유명한 오사카 맛집입니다.
보통 카레 라이스는 밥 옆에 살짝 카레가 나오는게 일반적인데, 여기는 밥이 비벼서 날달걀을 얹어나옵니다.
맛은 일반 카레 맛과 비슷하지만, 특이하고 맛있어서 현지인은 물론 외국인에게도 인기가 많습니다.
빅 카메라에 들어서서 베이 블레이드를 찾으려고 하는데, 어디 있는지 안보이더라구요.
그래서 종업원에게 베이블레이드 사고 싶은데요, 하고 물어봤더니
물량이 있는지 모르겠다면서 기다리라고 하더니 이걸 가져오더라구요.
처음엔 뭐지? 하고 의아해했는데 알고봤더니 베이블레이드 신제품을 할인 행사하더라구요.
마지막 남은 위닝 발키리 12.VI (ベイブレードバースト ウイニングヴァルキリー レイヤー ブルー) 를 저렴하게 구입했습니다. 딱히 뭘 사려고 온 건 아니었지만, 마지막 남은 1개라고 하니까 사람 심리가 사게 되더군요 ㅎㅎ
그런데, 이 후 다른 매장에 가봤는데 여기보다 저렴한 곳이 없더군요.
좋은 가격에, 무엇보다도 빠르게 구매할 수 있어 대 만족이었습니다 ㅎㅎ
다음 여행지는 도톤보리, 쿠리코, 돈키호테로 가겠습니다~!! GOGO!!
'여행 이야기 > 일본(오사카.180506~0509)' 카테고리의 다른 글
오사카 도톤보리 야키니쿠 맛집, 식도원(쇼쿠도엔/食道園) (0) 2018.06.15 오사카 명물 랜드마크 도톤보리 구리코 간판 & 돈키호테 관광 (0) 2018.06.14 오사카의 아키하바라, 덴덴타운/전자 제품 쇼핑하기 (0) 2018.06.12 오사카 초밥 맛집, 겐로쿠 스시(元禄寿司) & 타코야키 맛집 와나카(わなか) (2) 2018.06.11 무안 공항에서 일본 오사카 여행 가기 & 무안 오사카, 다낭, 방콕 운항 스케쥴 (0) 2018.06.08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