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일본 오사카 USJ 여행 - 해리포터 마법 지팡이 100% 즐기기 (마법 장소 사진&동영상)여행 이야기/일본(오사카.180506~0509) 2018. 6. 29. 10:00
일본 오사카 USJ 여행 - 해리포터 마법 지팡이 100% 즐기기
(마법 장소 사진&동영상)일본 오사카 여행 리뷰 연재 중입니다.
그 중에서도 약 3일 정도는 해리포터 관련 글을 나눠서 포스팅 중입니다. 지난 글에서 해리포터의 특별한 마법 지팡이를 얻는 방법에 대해서 포스팅 했는데요,
오늘은 그렇게 얻은 마법 지팡이를 100% 아니 120% 활용하는 방법에 대해 알려드리려고 합니다.
마법 지팡이를 구매하게 되면, 케이스 안에는 마법 지팡이와 마법서(?)가 함께 들어있습니다.
마법서에는 사용할 수 있는 마법 종류 8가지와 그 마법을 체험해 볼 수 있는 특별한 장소에 대한 안내가 되어 있습니다.
아마 해리포터를 즐겨보셨다면 기억하실만한 마법들입니다. 지금까지도 기억에 남는 마법은 공중 부양 시키는 '윙가르디움 레이보우사'네요 ㅎㅎ
이 마법서를 가지고 실제 마법을 할 수 있는 장소를 찾아 떠나볼께요.
먼저 시간을 멈추는 마법을 사용하는 곳입니다.
상자 위에 용이 빙글빙글 돌아가고 있는데, 여기에 마법을 쓰면 그대로 멈추게 됩니다.
시아는 신기해서 목을 쭉 내밀고 쳐다보고 있네요 ㅋㅋ
여기는 두개의 마법 지역이 같이 있는데요,
한쪽에서는 불을 붙이는 마법, 인센디오(Incendio)를 시전할 수 있답니다.
성벽 위쪽에 불 기둥이 올라온답니다 ^^
같은 장소에서 뒤쪽에는 잠겨있는 문을 여는 마법, 알로호모라(Alohomora)를 사용할 수 있답니다.
문을 바라보고 마법을 쓰면, 철컥 하면서 성문이 열린답니다.
가장 발견하기 쉬운 장소에 있어서 그런지, 사람들이 가장 많이 붐비는 장소랍니다.
가장 안쪽에 있는 지역인데, 바람을 불게 하는 마법, 벤토스(Ventus)
저희는 여기를 제일 처음 갔었는데, 어찌나 신기하던지...
여기를 모르고 지나가던 사람이 있었는데, 시아가 저쪽에서 벤토스라고 외치자 바람이 칙!! 하고 나오니까
깜짝 놀라서 움찔하다가 웃으시더라구요 ㅎㅎ
여기는 물을 다루는 장소로, 항아리 위쪽에서 물기둥이 툭 하고 튀어나온답니다.
건물 뒤쪽에 숨겨진 공간이다보니까 찾기가 상당히 어려워요.
성벽 외곽쪽으로 돌아간다고 생각하시면 찾으실 수 있을거에요.
여기도 상당히 찾기 어려운 곳인데 지도를 잘 보면서 찾아가시기 바랄게요.
건물 뒤쪽에 S자 형태고 구부러진 뒤쪽 골목길에 있는데,
눈을 내리게 하는 마법, 메테오로 징크스(Meteolojinx)
근데, 상당히 마법이 어려워서 실패 확률이 가장 높은 장소입니다 ㅎ
거의 매번 마법 영상을 찍었지만, 모든 것을 본다면 실제 가서 지루하시겠죠?
그래서 영상은 1개만 올리도록 하겠습니다.
어때요? 신기하죠? ㅎㅎ
저희는 거의 4~5바퀴 정도를 돌아서 나중에는 지도를 안보고도 찾아가겠더라구요 ㅎ
근데, 마법에 대한 반응도 몇가지 종류가 있는 것 같더라구요.
예를 들어, 내리는 눈의 양이라던지, 불기둥의 크기, 열리는 상자 갯수 등등 몇가지 패턴이 있어요.
'한번 했으니까 다른 데 가자' 가 아니라 아이들이 즐거워한다면 몇번이고 다시 가보세요.
지난 글에서도 설명 드린 것처럼 지팡이의 종류가 현재 44종류로 무척 다양합니다.
원하는 모양의 지팡이가 있다면 그것을, 특별히 없다면 생년월일의 탄생월을 기준으로 고르실 수도 있구요,
좋아하는 캐릭터가 사용한 지팡이도 찾아보시기 바랍니다.
지팡이 종류에 대해서는 다음에 조금 더 자세히 다뤄보겠습니다.
'여행 이야기 > 일본(오사카.180506~0509)' 카테고리의 다른 글
일본 오사카 유니버셜 스튜디오의 해리포터 존에서 마법 같은 하루 (0) 2018.07.03 일본 유니버셜 스튜디오(USJ) 해리포터 마법 지팡이 총정리(가격, 특전, 구입처, 종류&특징) (2) 2018.07.02 일본 오사카 USJ 여행 - 특별한 해리포터 마법지팡이 얻는 방법 (0) 2018.06.28 일본 오사카 USJ - 입장, 죠스, 점심 식사 (0) 2018.06.27 일본 오사카 USJ 여행 - 유니버셜 스튜디오 전체 프리뷰/USJ 한글 지도 파일 첨부 (0) 2018.06.2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