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슈/게임

[게임] 로스트아크 2차 CBT 클로즈베타 - 마법사에서 서머너 전직하기

[게임] 로스트아크 2차 CBT 클로즈베타 - 마법사에서 서머너 전직하기


2017년(아마 2018년 출시) 최고 기대작, 로스트아크(LOSTARK) 2차 CBT에 당첨이 됐어요~ 짝짝짝!

1차때는 안 뽑혀서 유투브 영상이나 아프리카 TV 통해서 다른 사람 영상을 구경만 했었는데 ㅎㅎ 스마일 게이트 알피지 (SmileGate RPG)에서 제작하고, STOVE를 이용해서 플레이할 수 있습니다. 

출시일이 계속 연기되고 있지만, 2018년에 출시될 것으로 보입니다. 

모두들 아시는 것처럼 MMORPG 장르에 그래픽이 정말 끝내주는 게임입니다! 

지금 공개된 캐릭터는 전사, 격투가, 거너, 마법사 4종류이고, 2칸이 잠금 표시된 걸로 볼때 6종의 직업이 출시예정. 전직은 전사에서 버서커, 워로드, 디스트로이어/ 격투가에서 배틀마스터, 인파이터 / 

거너에서 데빌헌터, 블래스터 / 마법사에서 아르카나, 서머너, 바드로 전직할 수 있습니다. 

저는 이번에 마법사로 시작해서 서머너로 전직을 해봤습니다 ^^

처음 캐릭터를 고르면 커스터마이징을 할 수 있습니다. 

간편하게 외형을 선택할 수도 있고, 얼굴, 눈, 피부, 머리, 화장, 장식, 문양을 자유롭게 바꿀 수 있습니다. 

이 부분을 잘 활용하면 다른 사람과는 전혀 다른 캐릭터를 만들 수 있죠.

좌측 상단에 있는 버튼을 이용해 다양한 의상을 입어볼 수도 있고, 

액션을 통해 사랑스러운 포즈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미션 중에 이벤트 화면인데, 그래픽이 너무 좋아서 스크린샷 찍어봅니다. 

게다가 저 고양이 같기도 하고, 토끼같기도 한 걸 타고 이동할 수 있어요 ㅋ

게임 플레이 화면입니다. 

왼쪽의 Q,W,E,R,A,S,D,F 버튼을 이용해서 스킬을 사용할 수 있구요, 

설정에서 변경 할 수 있습니다. 

마우스 왼쪽 버튼이 공격이고, 오른쪽 버튼이 이동. 

그 외에도 G버튼으로 상호작용, 스페이스로 특수 버튼을 할 수 있습니다. 

물론 설정에서 변경 가능합니다. 

스킬을 사용하는 장면인데 이펙트 너무 화려하지 않나요?

제가 그래픽 카드가 지포스 1070을 사용하는데, 1060 급이면 좋은 그래픽을 느낄 수 있습니다. 

검은 장막을 없애는 미션이벤트인데, 나중에 보니 비슷한 기술이 나오더군요 ㅎ

초반 튜토리얼이랄까, 마법사에서 전직하기 전에 나오는 이벤트 화면입니다. 

그래픽 너무 좋지 않나요?? ㄷㄷ

1차 마을에서의 모든 미션이 끝난 후, 잠깐의 이벤트 영상이 출력됩니다. 

이렇게 통로를 거쳐서 달려가면,

진짜 그래픽 너무 좋네요. 

이렇게 그래픽이 예뻐서 스크린샷을 찍은 장면이 몇장이나 되는지...ㄷㄷ

이제 이부분에서 상호작용을 하고 나면 전직 화면으로...!!

그리고 마지막으로 마법사 만렙에서 나머지 스탯과 인벤 등을 살펴볼께요.

원정대 레벨이라는게 있는데, 업적같은 개념이라고 보면 될 것 같습니다. 

각 업적을 클리어할때마다 경험치 뿐만 아니라 창고 확장권 등 보상을 획득할 수 있습니다. 

캐릭터 정보와 인벤토리(소지품) 화면입니다. 

혹시나 아이템을 나중에 판매할 곳이 있을까 해서 모아봤는데, 한 30개쯤 모였네요 ㅋㅋ

전직을 하고나면 모두 사용할 수 없다는 거 ㅠ

캐릭터 정보에서 상세 정보를 보면, 

지능과 체력 정도만 나오던게, 구체적인 공격력, 공격속도 적중률 등 상세 정보가 나옵니다. 

그리고 프리셋이라는게 있어서 장비 세팅을 저장할 수도 있군요! 편리하겠다~

드디어 전직화면입니다. 

세분(?)다 너무 예쁘시네요~

아르키나는 카드를 무기로 사용하는 캐릭터로, 롤의 트페와 같은 캐릭터입니다. 

체험하기를 이용해 잠깐 플레이 해봤는데요, 

공격을 하면서 게이지를 모아서 Z나 X키로 카드를 사용할 수 있어요. 체험에서는 평타 공격이 3방향으로 나가는 것과, 공격력이 100% 업 또는 50% 다운 2가지가 있더군요. 

약간 스타일리쉬 한 마법사를 좋아하시면 전직 추천합니다. 

서머너는 흔히 우리가 알고 있는 마법사입니다. 

몬스터를 소환해서 적들의 주의를 끌고, 서머너는 뒤에서 데미지가 큰 범위 공격을 주로 사용하네요. 

게이지를 모으면 고대 기운이 모이는데, X자로 선택하고 Z키로 사용할 수 있습니다. 

땅, 물, 바람, 불 과 같은 정령을 소환합니다. 

바드는 하프를 무기로 사용하는 버프 계열 마법사입니다. 

마찬가지로 적을 공격해서 게이지를 모으고, Z로는 팀원의 공격력을 올리고, X로는 체력을 회복하는 버프&힐러 역할을 합니다. 

이것도 롤의 소나와 비슷하다고 할 수 있겠네요 ㅋ

저는 최종적으로 서머너를 선택했습니다. 

아무래도 로스트아크의 고퀄리티 그래픽을 체험해 보고 싶은 마음에 ㅎㅎ

아니나다를까 서머너로 전직을 하면 이벤트 영상이 나오는데, 너무 멋있네요~ 다른 캐릭터들도 전직 전까지 플레이하고 소개해드리려고 합니다. (시간이 얼마 없지만 ㅠ)

다음 포스팅도 기대해 주세요~ 

신고
 [ 1 ]  [ 2 ]  [ 3 ]  [ 4 ]  [ 5 ]  [ 6 ]  [ 7 ]  [ 8 ]  [ 9 ]  [ ··· ]  [ 928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