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애드센스】Google 애드센스 뉴스레터 - 2013년 11월TIP&정보/기타 정보 2013. 11. 26. 13:00애드센스 게시자님,
이번달 뉴스레터에서는 변화하는 사용자 환경에 대비하기 위한 멀티스크린 전략에 대해서 이야기합니다. 사용자들의 다양한 스크린 사이즈와 해상도에서 여러분의 사이트가 잘 구현될 수 있도록 미리 준비하세요. 이번 뉴스레터에서 다룰 내용은 아래와 같습니다.
• 한국 애드센스팀의 Go Multi-Screen 행아웃 온에어 세션 • 멀티스크린 잠재고객을 측정하는 방법 • 애드센스 공식 블로그의 Go Multi-Screen 시리즈 • 애드센스 성공사례 • 광고를 눈에 잘 띄게 게재하는 방법
감사합니다.
애드센스팀 Kelly
업데이트한국 애드센스팀의 Go Multi-Screen 행아웃 온에어 세션멀티스크린 환경에 대응하기 위한 웹사이트 전략을 한국 애드센스팀과 함께 찾아보세요. 11월말, 3번의 행아웃 온에어 교육세션 시리즈를 통해 여러분의 궁금증과 해결책을 논의합니다. 지금 등록하세요.멀티스크린 잠재고객을 측정하는 방법소비자가 여러 기기를 번갈아 사용하는 행태가 귀하의 웹사이트에서 어떻게 나타나는지 알아보려면 아래에 나온 방법을 이용해 애드센스 인터페이스에서 트래픽 소스의 변화를 확인해 보세요.
- 애드센스 계정에 로그인합니다.
- '실적 보고서' 탭으로 이동합니다.
- 왼쪽 메뉴에서 '플랫폼'을 클릭합니다.
애드센스 공식 블로그의 Go Multi-Screen 시리즈애드센스 공식 블로그의 최신 Go Multi-Screen 시리즈에서 귀하의 비즈니스에 가장 적합한 솔루션을 찾아보세요. 또한 업계의 최신 소식, 우수사례 및 추가 자료도 읽어보세요.우수사례Go Multi-Screen 반응형웹 성공사례2013년 8월, 멀티스크린 전략을 고민하던 Lego7205.com의 운영자 Kazuyuki는 반응형웹으로의 변신을 기획하였습니다. 반응형웹으로 바꾼 이후 그의 사이트는 사용자 경험이 좋아졌을 뿐만 아니라, 애드센스 수익까지 10배 이상 늘었습니다.Kazuyuki의 성공사례를 애드센스 블로그에서 만나보세요.
애드센스 성공사례 공유프로그램 정책광고를 눈에 잘 띄게 게재하는 방법모바일 웹페이지를 만든 게시자는 콘텐츠용 애드센스 광고 코드를 사용해 손쉽게 콘텐츠에서 수익을 올릴 수 있습니다. 사용자의 만족도를 높이려면 사이트 콘텐츠와 분명히 구분되도록 모바일 광고를 게재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사용자가 웹서핑을 하다가 실수로 광고를 클릭하지 않도록 버튼, 이미지 갤러리 또는 탐색 요소에 너무 인접하지 않게 광고를 배치하시기 바랍니다.도움이 되셨다면 로그인도 필요없이 아래 손가락 눌러주세요~!
'TIP&정보 > 기타 정보' 카테고리의 다른 글
【티스토리】[마감] 첫번째 초대장 10장 배포합니다. (90) 2014.02.18 【애드센스】 Google 애드센스 뉴스레터 - 2013년 12월 (0) 2013.12.18 【티스토리】모바일웹 포토뷰어, 갤러리 개선 안내 (2) 2013.10.18 【원문】면접 필승법 -면접은 연애와 같다- [面接必勝法〜面接は恋愛と同じだ〜] (0) 2013.09.17 【렌즈】크롭바디 표준줌렌즈 비교: 캐논 EF-S 17-55 vs 탐론 17-50vc vs 시그마 17-50os[펌] (0) 2013.09.13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