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일본 오사카 USJ 새우요리 맛집, 부바 검프(BUBBA GUMP SHRIMP CO)여행 이야기/일본(오사카.180506~0509) 2018. 6. 21. 10:00
일본 오사카 USJ 새우요리 맛집,
부바 검프(BUBBA GUMP SHRIMP CO)일본 오사카 여행 이야기 연재 중입니다.
2018/06/07 - 일본 오사카 여행 프리뷰 - USJ, 도톤보리, 난바, 덴덴타운, 우메다, 린쿠 아울렛, 무안공항
둘째날 일정을 마무리하며, 숙소에 체크인을 하고 근처 유니버셜 스튜디오 입구로 나왔습니다. 셋째날은 하루 종일 USJ 를 즐길 계획이기 때문에 호텔을 근처에 있는 케이한 유니버셜 시티 호텔로 잡았습니다.
호텔 후기는 다음 포스팅에서 공개하겠습니다!
USJ 입구에 있는 Universal Studios Japan 로고가 새겨진 지구본 앞에서 사진을 한장 찍어봅니다!
물론 다음 날 방문할 예정이지만, 사진을 찍고 있을 여유가 없을 수도 있기에 전날 사진을 몇장 찍어둡니다 ㅎㅎ
사실, 저희가 방문하는 날에 비가 온다는 예보가 있어서 미리 찍어두는 이유도 있습니다 ㅠ
USJ 근처에는 유니버셜 시티워크 오사카(UNIVERSAL CITYWALK OSAKA)라고 하는 쇼핑몰이 있습니다.
주변에는 면세 제품을 판매하는 옷 가게(GAP)도 몇개 있구요, 주로 음식점이 많이 있습니다. 샤브샤브, 수제 햄버거, 야키니쿠, 스테이크 등등 다양한 음식이 많이 있습니다.
저희는 그 중에 부바 검프라고 하는 새우 전문점으로 갔습니다.
실내 분위기는 미국식 느낌을 주는 인테리어입니다.
주변을 둘러보니 서양권 외국 손님들도 많이 보이더라구요.
부바 검프에서 가장 유명한 메인 요리는 슈핌프 넷 캐치(SHIRIMPER'S NET CATCH)라고 하는,
커다란 바스켓에 버터 구이 새우라고 하는데, 조금 매콤하다고 해서
저희는 맵지 않은 레몬 소스 맛을 골랐답니다.
그 외에도 간단한 메뉴판 사진을 몇장 첨부합니다.
사진으로 보면 정말 다 먹음직스러워서 전부 다 먹고 싶더라구요! 꿀꺽!
저희는 추가로 슈림프 헤븐(SHRIMPER'S HEAVEN) 이라는 메뉴를 시켰습니다.
4가지 새우 요리를 맛 볼 수 있다고 하는군요! 엄청 맛있어 보여서 기대를 하며 기다렸습니다.
부바 검프는 이름에서도 느껴지지만,
1994년 포레스트 검프의 영향을 받아 설립된 해산물 레스토랑으로, 세계적으로 32개의 체인점을 보유하고 있다고 하네요. 그래서 주문을 할때도 종업원을 목소리로 부르거나, 벨로 요청하는 것이 아니라,
옆에 있는 팻말이 파랑색 '런 포레스트 RUN FORREST RUN' 로 되어 있는 것을 이용하면 되는데요,
주문을 할 때는 '스탑 포레스트 STOP FORREST'로 해두면 그걸 보고 종업원이 찾아옵니다.
이게 재밌다면서 시아가 계속 해보겠다고 하더군요 ㅋ
처음으로 주문한 슈림퍼스 넷 캐치입니다. 버터구이로 레몬을 듬뿍 뿌려서 먹었습니다.
생각보다 새우가 크지는 않더라구요. 아마 껍질째 먹는 것 같은데, 아이한테 껍질을 까서 주려다보니 꽤 애를 먹었습니다.
어른이라면 꼬리만 떼고 먹으면 될 것 같습니다.
저는 이게 가장 맛있었는데요, 3가지 종류의 새우 요리와 함께 포테토가 나옵니다.
새우 튀김은 일본식 텐뿌라와 서양식 새우튀김이 나오구요, 하나는 버터구이 였던 걸로 기억합니다.
소스를 3가지를 주는데, 취향에 맞게 찍어먹으면 됩니다.
이게 정말 맛있었습니다!! 정확히 이름은 모르겠는데, 느끼하지 않으면서 식감이 정말 좋았어요.
아들도 이게 제일 맛있다고 해서 꽤 양보를 했답니다 ㅠ
이 음식은 아이들이 정말 인기가 많을 것 같습니다!
많이 와 닿지는 않으시겠지만 정말 행복해 하는 모습입니다 ㅋ
아! 그리고 아까 깜빡했는데, 아이 앞에 있는 파랑색 종이 보이시나요? 키즈 메뉴가 적힌 메뉴판인데, 하얀색 부분에 색칠 놀이를 할 수 있도록 색연필을 제공해 줍니다.
색칠 놀이를 하다보면 어느새 메뉴가 나오기 때문에 아이들과 함께 가기에도 좋습니다!
먹다가 뒤늦게 찍은 샐러드 사진 ....
샐러드는 그냥 평범했습니다.
USJ 주변의 가게는 대부분 가격이 오사카 시내보다는 비싼 편입니다.
그 중에서도 이 곳은 가격은 조금 비싸지만, 정말 맛있는 새우 요리를 맛볼 수 있습니다.
특히, 한국에는 없는 곳이다보니까, 일본 오사카 USJ에 놀러가신다면 이 곳을 추천드리고 싶네요.
새우 요리 맛집, 부바 검프 이용 후기 리뷰 였습니다!
'여행 이야기 > 일본(오사카.180506~0509)' 카테고리의 다른 글
일본 오사카 USJ 전야제&근처 쇼핑 타운, 유니버셜 시티워크(Universal City Walk) 후기 (0) 2018.06.25 일본 오사카 USJ 아이들과 숙박하기 좋은 곳, 유니버셜 케이한 호텔 (ホテル京阪 ユニバーサル・シティ) 리뷰 (0) 2018.06.22 오사카 난바 디저트 크레페 (Crepe) 맛집, Alcyon (クレープリー・アルション) (0) 2018.06.20 오사카 난바 만남의 장소 난바 마루이 백화점(なんばマルイ、NANBA MARUI)에서 만난 명탐정 코난 스토어 (0) 2018.06.19 오사카 난바 센니치마에 초밥 맛집, 니혼이치 스시 (回転すし 日本一 千日前店) (0) 2018.06.18